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클럽 성경쓰기에 대하여 문의 합니다... |
|---|
|
클럽 성경쓰기 1차가 끝나고 2차를 하고 싶은데, 시삽이 시작을 해야 한다고 메세지가 뜹니다. 저는 일반 신자이고, 저 외에는 클럽성경 쓰기를 하시는 분이 없어서 어떻게 시작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방법을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909 | 사용자 사진 등록 | 2017-04-01 | 조제욱 |
| 4905 | 미션 시사회 참석 못합니다^^ | 2017-03-24 | 김은주 |
| 4904 | 클럽 성경쓰기에 대하여 문의 합니다... | 2017-03-22 | 강정순 |
| 4907 | Re:클럽 성경쓰기에 대하여 문의 합니다... |
2017-03-29 | 굿뉴스 |
| 4899 | iOS용 모바일 매일미사 개선 요청 | 2017-03-16 | 박원기 |
| 4898 | 게시판 글 쓰려 들락날락~~ | 2017-03-11 | 김영훈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