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영어성경쓰기를 하고 싶습니다. |
|---|
|
인터넷 성경을 두 번째 입력하고 있는 늦깎이 신자입니다. 한글 성경을 입력하면서 몇 번 생각했습니다. 영어 성경도 읽고 쓰고 싶다구요. 인터넷 매일미사를 보면 영어로도 나오고 있으니 조만간 영어성경 쓰기가 나오리라고 기대는 하고 있습니다. 늦었지만 영어 공부도 다시 하면서 영어 성경을 꼭 써보고 싶습니다. 빨리 쓸 수 있게 되기를 원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920 | 모바일 굿뉴스 성경 듣기 | 2017-04-27 | 이재현 |
| 4918 | 첨부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올리려 합니다. | 2017-04-18 | 최영진 |
| 4912 | 영어성경쓰기를 하고 싶습니다. | 2017-04-07 | 홍윤기 |
| 4915 | Re:영어성경쓰기를 하고 싶습니다. |
2017-04-14 | 굿뉴스 |
| 4911 | 굿뉴스 어플에서 로그인 됐었는데 폰 바꾸고는 로그인이 안되네요~ | 2017-04-06 | 손임선 |
| 4910 | 시사회 불참 통보 | 2017-04-05 | 김윤홍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