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에서 도 성경이어듣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
|---|
|
찬미 예수님
Pc버전으로는 로그인하면 성경이어듣기가 되는데 모바일로는 로그인하여도 성경이어듣기가 안됩니다.
일상중 성경듣기를 하기에 모바일 이어듣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923 | 다른 매일미사 듣기를 | 2017-05-15 | 이승천 |
| 4922 | 성경쓰기가 안 되네요 | 2017-05-08 | 구명회 |
| 4921 | 모바일에서 도 성경이어듣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 2017-05-06 | 박영숙 |
| 4924 | Re:모바일에서 도 성경이어듣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
2017-05-17 | 굿뉴스 |
| 4920 | 모바일 굿뉴스 성경 듣기 | 2017-04-27 | 이재현 |
| 4918 | 첨부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올리려 합니다. | 2017-04-18 | 최영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