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묵주기도 어플에 대해 여쭙니다. |
|---|
|
묵주기도 어플을 대체할 만한 다른 어플이 없는데 ㅠㅜ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는 묵주기도 어플은 예전 버전이라 화면 크기도 맞지 않고.. 9일기도 메뉴가 자꾸 에러가 납니다..... 혹시 업데이트 예정은 없으신지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938 | 이벤트 당첨자 인데요~ | 2017-07-06 | 박윤채 |
| 4937 | 윤경제요셉님 글이 왜 안올려지나요? | 2017-07-03 | 김창문 |
| 4934 | 묵주기도 어플에 대해 여쭙니다. | 2017-06-06 | 김지선 |
| 4943 | Re:묵주기도 어플에 대해 여쭙니다. |
2017-08-14 | 굿뉴스 |
| 4932 | 성가 39번 하나되게 하소서 가사에 오류가 있어요~ | 2017-05-26 | 박숙경 |
| 4931 | 한글-스페인어 가톨릭 기도서 | 2017-05-21 | 이세민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