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성경쓰기가 되지 않네요. |
|---|
|
성경쓰기를 잘 해놨다고 자랑만 하였는데 첫 날부터 쓰기가 되지 않게 해 놨으니 어떻게 일을 그런식으로 합니까?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001 | 성경쓰기 이상해요 | 2017-11-27 | 김연순 |
| 4995 | 성서쓰기 새단장되었는데 매끄럽게 인쇄가 안됩니다. | 2017-11-27 | 정경자 |
| 4994 | 성경쓰기가 되지 않네요. | 2017-11-27 | 이장주 |
| 4998 | Re:성경쓰기가 되지 않네요. |
2017-11-27 | 굿뉴스 |
| 4993 | 자모음직렬타자? | 2017-11-27 | 이오형 |
| 4992 | 글씨크기 | 2017-11-27 | 이세영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