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성경쓰기가 어제부터 글자가 안 써집니다. |
|---|
|
왜 글자가 쓰는데로 안 되고 그저 쓰는데로 퍼저 나갑니다. 어제부터요. 왜 그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답 해주시기를 바람니다. 어제부터 한 자도 못 썼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011 | 성경쓰기가 안되요. | 2017-11-28 | 김혜연 |
| 5010 | 매일 성경쓰기 글자가 오류가 나네요. | 2017-11-28 | 조종례 |
| 5003 | 성경쓰기가 어제부터 글자가 안 써집니다. | 2017-11-28 | 박상길 |
| 5007 | Re:성경쓰기가 어제부터 글자가 안 써집니다. |
2017-11-28 | 굿뉴스 |
| 5002 | 성경쓰기 어제부터 안 되면 빨리 조치 해야지... | 2017-11-28 | 임정택 |
| 5001 | 성경쓰기 이상해요 | 2017-11-27 | 김연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