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성경쓰기 할때 매번 구글 다운로드를 받아서 연결해야 하나요? |
|---|
|
성경쓰기가 새로이 바뀌면서 구글로 다운로드 후 쓰게 돼 있나봐요. 쓰다가 잠시 쉬거나 하는경우 다시 다운로드 해야 하고 불편사항이 전에 쓰는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매번 구글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인터넷 연결을 해야 하나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014 | 성경쓰기 새단장후 다음장으로 넘어가지 않아요 | 2017-11-29 | 김영희 |
| 5013 | 메일 사용 삭제 방법 | 2017-11-28 | 이종대 |
| 5012 | 성경쓰기 할때 매번 구글 다운로드를 받아서 연결해야 하나요? | 2017-11-28 | 송필영 |
| 5020 | Re:성경쓰기 할때 매번 구글 다운로드를 받아서 연결해야 하나요? |
2017-12-09 | 굿뉴스 |
| 5011 | 성경쓰기가 안되요. | 2017-11-28 | 김혜연 |
| 5010 | 매일 성경쓰기 글자가 오류가 나네요. | 2017-11-28 | 조종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