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창이 너무 큽니다. |
|---|
|
문장 전체가 컴퓨터 창에 다 들어오지 않아요. 마우스로 밑의 칸을 옮겨야 하니 매우 더디고 느리고 짜증 납니다. 오타 낫을때 뜨는 창도 없으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022 | 성경쓰기 완료시 | 2017-12-14 | 이승열 |
| 5021 | chrome에서 성경쓰기 | 2017-12-12 | 정현희 |
| 5019 | 입력창이 너무 큽니다. | 2017-12-03 | 임경희 |
| 5032 | Re:입력창이 너무 큽니다. |
2017-12-15 | 굿뉴스 |
| 5018 | 저도 같은 증상이....... | 2017-11-30 | 박선화 |
| 5017 | '오늘의 베스트' 일자 별로 알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 2017-11-30 | 김경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