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개명 후 이름을 바꾸고 싶어요. |
|---|
|
개명한지 3년정도 됐는데, 이름이 계속 예전 이름이라서 바꾸고 싶은데. 정보수정방에 가서도 이름은 바꿀수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034 | 매일미사중 보편지향기도문은 더이상 안올라 오나요? | 2017-12-18 | 정은미 |
| 5024 | 엉뚱한 글이 게시되어 있는 듯 합니다 | 2017-12-14 | 권위자 |
| 5023 | 개명 후 이름을 바꾸고 싶어요. | 2017-12-14 | 조월선 |
| 5029 | Re:개명 후 이름을 바꾸고 싶어요. |
2017-12-15 | 굿뉴스 |
| 5022 | 성경쓰기 완료시 | 2017-12-14 | 이승열 |
| 5021 | chrome에서 성경쓰기 | 2017-12-12 | 정현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