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성서쓰기 프레임 |
|---|
|
새롭게 노란색 입력박스없이 쓰게되었을 때가 훨씬 더 보기가 좋았는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버렸네요?? 노트북 모니터가 작아서 조금이라도 넓게 보이는게 좋았었는데.. 새로운 프레임으로 다시 선택해서 쓸수 없는지요? 다시 변경하신 이유가 있겠지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065 | 전례 사전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올립니다. | 2018-01-31 | 조중현 |
| 5060 | 저도 로그인이 안되네요.ㅡ.ㅡ | 2018-01-30 | 신미숙 |
| 5059 | 성서쓰기 프레임 | 2018-01-29 | 정기명 |
| 5063 | Re:성서쓰기 프레임 |
2018-01-31 | 굿뉴스 |
| 5058 | 로그인문제 | 2018-01-29 | 한소영 |
| 5057 | 성경쓰기에 관련한 질문 | 2018-01-25 | 최미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