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에위니아, 좀 비켜가면 안되겠니? * |
||||||||||||||||||||||||||||||||||||||||||
|---|---|---|---|---|---|---|---|---|---|---|---|---|---|---|---|---|---|---|---|---|---|---|---|---|---|---|---|---|---|---|---|---|---|---|---|---|---|---|---|---|---|---|
|
십자가를 안테나로! 제 3호 태풍 에위니아가 지금 우리나라를 향해 북상하고 있답니다. 태풍이 올라오다가 살짝 오른쪽으로 비켜갔으면...^^* 가브리엘통신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790 | ♥ 영성체 후 묵상 (7월8일) ♥|7| | 2006-07-08 | 정정애 |
| 101789 | 하느님께 請 하는 기도|1| | 2006-07-08 | 노병규 |
| 101788 | ♡ 나이들면 인생은 비슷비슷 합니다 ♡|1| | 2006-07-08 | 박명숙 |
| 101787 | * 에위니아, 좀 비켜가면 안되겠니? *|4| | 2006-07-07 | 이현철 |
| 101783 | 전도서1:1~18, 2:1~26(세상만사 헛되다. 설교자의 경험)|3| | 2006-07-07 | 최명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