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영성체 후 묵상(7월10일) ♥ |
||||||
|---|---|---|---|---|---|---|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864 | 신부님이 되는 과정,,,,,,,,,|2| | 2006-07-10 | 노병규 |
| 101862 | 교중미사 시간에 난처함....|4| | 2006-07-10 | 홍현정 |
| 101861 | 유머 - (천둥=우레)+번개=벼락 1|6| | 2006-07-10 | 배봉균 |
| 101860 | ♥ 영성체 후 묵상(7월10일) ♥|8| | 2006-07-10 | 정정애 |
| 101858 | [새벽을 여는 영성의 샘물]♥“제단에 예물을 드리려 할 때에……그 예물을 그냥 두고…….” | 2006-07-10 | 노병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