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성경쓰기 문의드려요 |
|---|
|
안녕하세요. 지상미 마리아입니다. 어디에 문의를 드려야 되는지 몰라서 이곳에 글 올립니다.
개인성경쓰기를 하고 있는데요, 우연히 오늘에야 발견했어요. 영어성경쓰기 욥기를 19년 6월에 다 써서 완료증명서까지 받았는데 메인 화면에서는 99.9%라고 되 있고 입력완료가 안 되 있더라고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570 | 백남용 신부입니다. | 2021-03-14 | 백남용 |
| 5566 | 제가 가입한지 7일 이내여서 게시판 활동이 제한된다고 하는데, 이해가 안됩니다. | 2021-03-09 | 정태욱 |
| 5565 | 개인성경쓰기 문의드려요 | 2021-03-09 | 지상미 |
| 5567 | Re:개인성경쓰기 문의드려요 |
2021-03-10 | 굿뉴스 |
| 5560 | 성경 오기 있어요 | 2021-03-02 | 곽윤희 |
| 5559 | 성경 오기 있어요 | 2021-03-02 | 곽윤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