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성경쓰기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선생님께 진심으로 묻고싶습니다. 창세기부터 빠진데를 다시 썼는데 100%로가 안되고 다시 원 상태로 있습니다. 왜 그런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야 하지않겠어요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참고로 저는 73세의 할머니입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663 | 모바일 매일복음쓰기 자동완성 | 2021-10-19 | 박민선 |
| 5662 | 매일 복음쓰기에 대하여 - PC 작성 허용 요청 | 2021-10-07 | 최경락 |
| 5656 | 성경쓰기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 2021-10-04 | 부지영 |
| 5658 | Re:성경쓰기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
2021-10-05 | 굿뉴스 |
| 5655 | 갤러리 전시작품 구입~ | 2021-10-01 | 옥치순 |
| 5649 | 도서이벤트 | 2021-09-29 | 최화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