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7일 (화)
(백) 주님 공현 대축일 후 화요일 빵을 많게 하신 기적으로 예수님께서는 예언자로 나타나셨다.

홍보게시판 교구ㅣ수도회ㅣ본당ㅣ기관ㅣ단체ㅣ기타 가톨릭 관련 각종행사 교육, 알림 게시판 입니다.

[생활성가] 2024 9월 모란 마리아 - 위로가 필요한 나에게 (with 단보)

스크랩 인쇄

모란 [llpeonyll] 쪽지 캡슐

2024-10-06 ㅣ No.17118

https://youtu.be/t-BHjn2Ct_s?si=JvLRD14ZnXffOhnE 

 

 

위로가 필요했던 나에게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주고 싶었습니다 조금은 더 굳센 내가 되길 바라며.. 여전히 미로 속을 헤매는 저에게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여러분에게도 이 노래가 작은 위로로 다가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YOU TUBE) 마리아의 음악일기 

"위로가 필요한 나에게" 음악 들으러 가기 (Credit) Composed by 모란 Lyrics by 모란 Arranged by 모란 Piano by 최철훈 Recorded by 남승원 @Starry_Sound Mixed by 남승원 @Starry_Sound Mastered by 남승원@Starry_Sound Album cover by 이연수 Vocal by 단보 위로가 필요한 나에게 그래, 참 힘들었구나 나에게 건네는 한마디 무거운 어깨 짐을 내려놓고 조금은 너를 돌아 봤으면 지난날 눈앞에 보여 다시 마주하는 내 모습이 싫어 외면해버린다 해도 너는 그 자리에 서있을 거야 내 맘 들키지 않는 다해도 사라지지 않는 아픔의 벽에서 그 안에 내 모습은 오히려 굳센 마음이 남아 있는 채로 더욱더 나를 강하게 만들어줄 테니 조금은 그런 내가 되었으면 지난날 눈앞에 보여 다시 마주하는 내 모습이 싫어 외면해버린다 해도 너는 그 자리에 서있을 거야 내 맘 들키지 않는 다해도 사라지지 않는 아픔의 벽에서 그 안에 내 모습은 오히려 굳센 마음이 남아 있는 채로 더욱더 나를 강하게 만들어줄 테니 조금은 그런 내가 되었으면 안녕하세요! 모란 마리아 입니다. 저의 다섯번째 싱글 음반이자, 마리아의 음악일기 9월의 노래가 된 "위로가 필요한 나에게"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단보 (DANVO) 씨와 함께 하였습니다. 단보씨만의 진한 감성이 제 곡에 정말 잘 묻어나 언제나 감동입니다. 특히나 저의 노래를 더욱 더 예쁘게 만들어 주는 피아노 연주의 최철훈 작곡가님과, 스태리 사운드의 오백이 아빠, 남승원 대표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이 곡은 제게 매우 애틋합니다. 이런 음반을 만들 수 있음에 , 세상에 소개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저를 도와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곡을 들어주시는 여러분께도 감사합니다.  

#모란마리아 #자작곡 #위로 #위로가필요한나에게 #단보 #가수단보 #발라드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8 0

추천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