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 수호 천사를 위한 기도 |
---|
*** 수호 천사를 위한 기도 거룩하신 하느님, 수호 천사를 보내시어 저를 보호하시고 인도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의 기도와 희생을 날마다 하느님께 전달해주는 수호천사님, 제가 날마다 온전한 신앙 생활을 할수있게 인도하소서 또한 저를 지켜주시고 진리의 길로 인도하소서. ------------------------------------------------ 제가 요즘 매일 드리고있는 수호천사를 위한 기도 입니다. 수호천사를 인지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을것이고, 수호천사에 대한 믿음이 없는 사람들도 있을것 입니다. 그런데 제 경험에 의하면 수호천사는 존재하고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더 우리와 밀접하게 계십니다. 제가 드리는 기도문은 개인적인 체험이 깃든 기도문입니다. 가톨릭에는 수호천사를 위한 기도문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하시기 바랍니다. ------------------------------------------ * 수호천사께 바치는 기도 언제나 저를 지켜주시는 수호천사님! 인자하신 주님께서 저를 당신께 맡기셨으니 오늘 저를 비추시고 인도하시고 다스리소서! ------------------------------------------
파수군으로 말하게 됩니다 " 매일 수호천사를 위한 기도를 하십시요." 자신을 하느님의 성도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매일 수호천사를 위한 기도를 하시기 바랍니다. 미사 참례하시고 묵주기도 드리시는 분들도 기도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사랑하시는 분들도 기도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 성 미카엘 대천사께 드리는 기도 성 미카엘 대천사님, 싸움에서 저희를 지켜 주소서. 사탄의 악과 간계에서 저희를 보호해 주소서. 간절히 청하오니 하느님께서 명령하신 대로 사탄을 쫓아 버리소서. 천상 군대의 영도자 미카엘 대천사님, 영혼들을 멸망시키려고 세상을 떠돌아다니는 사탄과 모든 악령을 하느님의 힘으로 지옥으로 쫓아 버리소서. 아멘. ================================================= * 여호수아 5장 13~14절 여호수아가 예리코 가까이 있을 때, 눈을 들어 보니 어떤 사람이 손에 칼을 빼 들고 자기 앞에 서 있었다. 여호수아가 그에게 다가가 물었다. “너는 우리 편이냐? 적의 편이냐?” 그가 대답하였다. “아니다. 나는 지금 주님 군대의 장수로서 왔다.”
* 열왕기 하권 19장 34 ~ 35절 " 나는 이 도성을 보호하여 구원하리니 이는 나 자신 때문이며 나의 종 다윗 때문이다.” 그날 밤 주님의 천사가 나아가 아시리아 진영에서 십팔만 오천 명을 쳤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그들이 모두 죽어 주검뿐이었다.
* 다니엘 9장 20 ~ 22절 내가 이렇게 말하면서 기도하고 나의 죄와 내 백성 이스라엘의 죄를 고백하며, 내 하느님의 거룩한 산을 위하여 주 나의 하느님 앞에 간청을 올리고 있었다. 내가 이렇게 기도하며 아뢰고 있는데, 지난번 환시에서 본 가브리엘이라는 이가 저녁 예물을 바칠 때에 빨리 날아서 나에게 다가왔다. 그렇게 와서 나에게 말하였다. “다니엘아, 내가 너를 깨닫게 해 주려고 이렇게 나왔다. "
* 누가복음 1장 26 ~ 28절 여섯째 달에 하느님께서는 가브리엘 천사를 갈릴래아 지방 나자렛이라는 고을로 보내시어, 다윗 집안의 요셉이라는 사람과 약혼한 처녀를 찾아가게 하셨다. 그 처녀의 이름은 마리아였다. 천사가 마리아의 집으로 들어가 말하였다. “은총이 가득한 이여, 기뻐하여라. 주님께서 너와 함께 계시다.”
* 토비트 12장 11 ~ 15절 나는 이제 너희에게 아무것도 숨기지 않고 진실을 모두 밝히겠다. 나는 이미 너희에게 ‘ 임금의 비밀은 감추는 것이 좋고, 하느님의 업적은 공경하는 마음으로 드러내는 것이 좋다. ' 하고 분명히 밝혔다. 자 이제 보라, 너와 사라가 기도할 때에 너희의 기도를 영광스러운 주님 앞으로 전해 드린 이가 바로 나다. 네가 죽은 이들을 묻어 줄 때에도 그러하였다. 그리고 네가 주저하지 않고 잔치 음식을 놓아둔 채 일어나 가서 죽은 이를 매장해 줄 때, 너를 시험하도록 파견된 자도 나였다. 또 하느님께서는 나를 파견하시어 너와 네 며느리 사라를 고쳐 주게 하셨다. 나는 영광스러운 주님 앞에서 대기하고 또 그분 앞으로 들어가는 일곱 천사 가운데 하나인 라파엘이다.”
============================================ https://www.youtube.com/@Watchman_Pasugun/vide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