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청년미사] 쉬쉬쉬미사 참여안내 |
|---|
|
매월 셋째주 토요일은 청년미사인 쉬쉬쉬미사가 (냉담도 쉬엄쉬엄 쉬어가는 미사) 있는 날이야. 나이가 청년회도 장년회도 속하지 않아서 성당가기 싫으신 분들...냉담이 오래 되서 하시는 분들~ 다 환영합니다. 편한 마음으로 오세요
일시 2025년 3월 15일 토요일 오후4시 장소 예수회센터 212호 대상 30~45세 (40~55세미사는인 Ntl =not too late 미사는 첫째주 토요일이예요) 미사 전 고백성사 가능하고 미사 후 친목시간있으니 같이 얼굴 봐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734 | 오늘도 '오늘의 강론' 창은 돌보는 이가 없네요|1| | 2025-03-22 | 송효성 |
| 232731 | Johann Strauss II / Voices of Spring(봄의 소리) Waltz | 2025-03-20 | 강칠등 |
| 232730 | 전국 167곳 성지중 광주.전주교구 2박3일 성지순례 모습을 공유합니다. | 2025-03-20 | 오완수 |
| 232729 | 3-6월 국내,외 성지순례 신청하셔요 | 2025-03-18 | 오완수 |
| 232728 | <간절한 제언과 호소> 프린치스코 교황님과 모든 대한민국인에게 간절한 제언과 호소 합니다! ... | 2025-03-18 | 이돈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