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복음쓰기 모바일과 컴퓨터 웹으로도 같이 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
|
목디스크로 고생을 좀 하고 있습니다. 복음쓰기를 모바일로 하다 보면 손이 저려 글 쓰기가 힘든 경우가 많이 있으며 목도 뻐근합니다. 제 주위에 복음쓰기 하시는분들도 목이 아프다는 분과 손이 저려 글쓰기가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765 | 온 국민이 사랑하는 클래식 2곡 / 이해인님의 시와 함께 | 2025-04-09 | 강칠등 |
| 232764 | 누군가 당신을 위하여 기도합니다|1| | 2025-04-08 | 임덕래 |
| 232761 | 복음쓰기 모바일과 컴퓨터 웹으로도 같이 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1| | 2025-04-07 | 정하윤 |
| 232758 | 천국가는 길, 양주순교성지 !! (기도로 지은 십자가 모양의 성전) | 2025-04-07 | 김동진스테파노 |
| 232756 | 새 책! 『반시대적 객체 : 객체지향 철학과 고고학』 그레이엄 하먼 & 크리스토퍼 위트모어 ... | 2025-04-05 | 김하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