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콩 하나씩 모아서 기부 ... |
|---|
|
콩 하나씩 모아서 기부 ...
몇 년 동안 블로그와 카페에 글을 올리면서 콩 하나씩 받아서 기부했는데 정말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걸 실감합니다. 2025년 11월 4일 현재까지 해피빈에 기부한 금액입니다. 콩 하나는 100원입니다. 그러니까 블로그에서 100원, 카페에서 100원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블로그에 글 올리면 콩 한개 추가 200원을 받습니다. 그렇게 모아서 기부한 금액입니다.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지요. 저도 대견하고 놀랍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347 | ‘나를 양육하는 것 포기하지 말아라’ / 열혈사제 홍성남 신부님 | 2025-11-09 | 박윤식 |
| 233346 | 분심을 퇴치하는 법(이창영 바오로 신부)|1| | 2025-11-08 | 최성옥 |
| 233344 | 초대! 『주술 왕국』 출간 기념 김가현 저자 화상 강연 (11월 16일 일요일 오후 3시3 ... | 2025-11-08 | 김하은 |
| 233343 | +찬미예수님 2026년 일본 성지순례(나가사키,오사카,북해도),국내 제주 ,전국167곳 ... | 2025-11-06 | 오완수 |
| 233342 | +찬미예수님 한국천주교회 신앙선조들의 눈물나는 순교영성을 배웁시다. 이영덕 막달레 ... | 2025-11-06 | 오완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