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성경쓰기 다시 쓰려고하는데요? |
|---|
|
찬미예수님했! 제가 지혜서나 집회서를 완독했는에요. 다시금 쓰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다시 쓸수 있는지 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491 | 이규민 이냐시오에게 치유를 배푸소서 | 2026-02-05 | 황호훈 |
| 233490 | 음력설 부활 호소에 16년 세월,고교때부터 아버지의 날 제창|1| | 2026-02-05 | 이돈희 |
| 233489 | 평화상조 즉시 전화가입 1588-1774 | 2026-02-04 | 평화상조 |
| 233488 | Good news에서 즐겁게 지내세요|1| | 2026-02-04 | 강칠등 |
| 233487 | 도전한국인 본부, 도전 유망기업 100 선정... 3월 국회서 공식 인증 | 2026-02-04 | 이돈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