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RE:19]축하드립니다 |
|---|
|
†찬미예수 안녕하세요, 굿뉴스입니다 문정동성당의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세상,참된소식 가톨릭인터넷 굿뉴스 goodnews@seoul.catholic.or.kr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 | 대흥동 한가족!|1| | 2011-01-12 | 남정미 |
| 22 | 미원 본당 데레사 자매님을 칭찬합니다.|3| | 2010-12-07 | 이영희 |
| 19 | ~ 내게 강물같은 평화가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이유 ~ | 2010-07-31 | 임동근 |
| 21 | [RE:19]축하드립니다 |
1998-09-24 | 굿뉴스 |
| 17 | 남몰래 화분에 물주시는 노 형제님!!!!! | 2009-08-16 | 박익규 |
| 15 | 수경침 연구소|1| | 2009-01-30 | 권현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