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RE:29] |
|---|
|
제가봐도 그렇더군요 전적으로 동감...히히 그러나 김환수신부님도 만만치 않지요? **8개월이라나??? 어쨌거나 만나서 정말반가와요 제가한번 본당으로 놀러가지요.. 자주자주 글올려주셔용 글구 신부님께 메일보냈으니깐 확인해보세용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00 | 사당5동성당 가곡교실 | 2011-04-01 | 이정숙 |
| 27 | 행복이 넘치는집|1| | 2010-01-08 | 이옥순 |
| 26 | 천사의 합창 소리|1| | 2009-12-13 | 이옥순 |
| 29 | [RE:26]근데요... |
1998-10-14 | 김환수 |
| 32 | [RE:29] |
1998-10-15 | 장진영 |
| 25 | 큰 딸 리디아의 개인전시회 | 2009-08-21 | 이상순 |
| 23 | 우리가족 건강챙기기 4 | 2008-11-17 | 최성길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