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가톨릭출판사] 세상에서 가장 쉬운 천주교 교리 배울래요?

스크랩 인쇄

가톨릭출판사 [cph] 쪽지 캡슐

2021-07-12 ㅣ No.1189

만화로 보는 천주교 교리

세상에서 가장 쉬운

천주교 교리 배울래요?

 

 

어렵다고 느껴지는 교리를 만화로 만나다!

 

자녀 혹은 새 신자에게 교리에 대해 알려 주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본인이 잘 알고 있어도 막상 누군가에게 설명하려 하면 막막하게만 느껴지기도 합니. 그래서 가톨릭교회는 교리를 알려 주고, 가르쳐 주는 것을 항상 중요한 직무로 다뤄 왔습니다. 시대와 환경이 그리고 사람들의 인식이 변함에 따라 교리를 받아들이는 자세도 변하기 나름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변하는 요즘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교리서가 출간되었습니다바로세상에서 가장 쉬운 천주교 교리 배울래요?》입니.

 

이 책은 시대의 변화에 발맞추어 교리를 접하는 어린이와 새 신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교리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종교란 무엇이며, 우리 천주교회는 어떤 곳인지 나아가 인생의 목적과 예수님과의 관계에 대해서 18가지의 주제를 만화로 접하다 보면, 교리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이야기 한편을 읽은 기분이 듭니다. 만화라는 장르와 교리가 결합되어 독자로 하여금, 그동안 본인이 궁금해왔고 의문을 품었던 교리 이야기로 몰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특히 자녀에게, 주변의 새 신자에게 교리를 어떻게 알려 줄지 고민하는 이들에게세상에서 가장 쉬운 천주교 교리 배울래요?은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천주교 교리 배울래요?》

허영엽 지음 |8,000원

■ 도서 구매 링크 (클릭!)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569 0

추천

성경, 성경책, 만화, 교리, 천주교, 공부, 예수, 부활, 가톨릭, 신앙생활, 성당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