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 신암성당 비타수녀님 고맙습니다
-
681 김석남 [eciob39] 스크랩 2012-02-08
-
6개월간 교리수업하시느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주일마다 교리를 잘 배웠습니다
세례받기 3일전 갑짜기 불러서 주일날 미사후 만나뵈오니
주님의기도,사도신경,성모성,등등 기도문을 외워보라 하시길레외우기를 했는데 전혀 외우지 못했습니다
수녀님 말씀하시기를 죽도록 외워야 하며 사생결단으로 외워야
신부님과 면담을 할수있다고 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집으로 돌아와서 밤 낮으로 시간나면 외우기를 하여
2틀만에 완전이 외웠습니다
신부님도 잘 외웠다고 하시며 칭찬하여 주셨습니다
수녀님의 말슴이 없었드라면 그렇게 외우지를 못하였을겁니다
요즘 미사때는 줄줄 잘 하고 있습니다
집념이 강하신 비타수녀님 감사합니다
-

-
- 김범연 미카엘 신부님! ~
-
683
박영미
2012-02-20
-
반대 0신고 0
-
- 잠실7동성당 김범연 미카엘신부님
-
682
박영미
2012-02-20
-
반대 0신고 0
-
- 신암성당 비타수녀님 고맙습니다
-
681
김석남
2012-02-08
-
반대 0신고 0
-
- 녹번성당 어르신 송년회
-
615
김시철
2012-01-05
-
반대 0신고 0
-
- 대구 신암 성당 도움이를 칭찬 합니다.
-
34
윤상청
2011-11-12
-
반대 0신고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