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 김태영 사도요한 신부님 감사합니다.
-
695 김정숙 [hnkim0719] 스크랩 2014-02-11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인천교구 주안 8동 보좌신부님으로 계셨을때
기도해주시고
신부님 강론에는 저희 신자들을 향한 사랑이 많이 담기신 분이셨습니다.
힘든 순간에도 신부님을 생각하면 힘이 나고 참 존경합니다.
신부님 항상 영육간에 건강하세요
성인사제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항상 신부님 위해서 기도드리겠습니다.
신부님 사랑합니다.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 은총의 바자회를 마치며...(천주교 광주대교구 화정3동 성당)
-
651
이부영
2014-03-05
-
반대 0신고 0
-
- 화곡2동 이성훈 요한보스코 신부님, 감사합니다~
-
696
전은정
2014-02-17
-
반대 2신고 0
-
- 김태영 사도요한 신부님 감사합니다.
-
695
김정숙
2014-02-11
-
반대 0신고 0
-
- 춘천교구 양양성당을 자랑하고싶습니다
-
649
백현숙
2014-01-21
-
반대 0신고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