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26년 6월 23일 (화)연중 제12주간 화요일남이 너희에게 해 주기를 바라는 그대로 남에게 해 주어라.

가톨릭마당

sub_menu

우리본당자랑
김에우제니아 수녀님 ^^(성가소비녀회)

718 강미영 [agnes1978] 스크랩 2015-01-27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에우제니아수녀님 ^^ 자랑해요...


첨 뵌건 95년이네요, 그러고 보니..벌써 20년...ㅎㅎㅎ

당시 부산(토현성당)에서 고등학생이었고,서울로 대학을 오게 되었습니다.

마침 수녀님도 의정부에 있는 본당으로 소임지가 변경되어서

난생처음 의정부도 가봤네요.

그리고 서울시내..은평구?서대문 근처 어디 본당으로 또 오셔서..

가까워서서 저야 좋았죠..

지나고 보니...

수녀님께 맨날 밥얻어먹으러 갔던거 같네요..ㅎㅎㅎ

그러고는 좀 멀리 가셨어요


제주도, 영덕,포항 등등 넘 멀리가셔서..

그후에는 못뵈었네요...


얼마전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있는 꿈터 새터민 지원센터에 계시다는 소식을 듣고 뵙고 왔어요


그땐 어려서 맨날 얻어먹기만 했었던거 같아서...

요번에는 빵을 만들어 갔답니다..다행히 맛있다고 해주셨어요...

제가 음식을 해드린건 첨이네요..ㅎㅎㅎ


어리고 갈데없던 저를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고, 먹여주시고

시간이 넘 지나서 무슨이야기했는지 이런건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그냥 수녀님 찾아가면 좋았던던 느낌만 남았네요

이곳을 빌어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수녀님과 이야기 하다가 거기 홈페이지가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네이버에 인터넷 카페를 만들어 드렸어요..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서...안에 머가 좀 없고 부족하긴하지만..- -;;;

(혹시 잘하시는분 있으심..이런거 도와주심 좋을듯해요)

혹시 에우제니아 수녀님 궁금하신분은 카페에 주소와 연락처 참고하세요 ^^~~



꿈터 새터민 지원센터

http://cafe.naver.com/saetamindreamland


1 4,985 1

추천  1 반대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