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 울산대리구 성 야고보 성당 첫미사를 다녀 왔습니다~~
-
686 박인규 [dol2dol2555] 스크랩 2015-02-18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2월 15일 오전 10시 30분...언양성당에서 분당된 성 야고보 성당 첫 미사를 다녀 왔습니다여기 이곳에 오기 전에는 구수리 성당으로 이름을 지었으나순례지 성당으로 이름을 성 야고보 성당으로 개명을 하였답니다주교님 성전 축성은 4월 26일 교중미사에 있을 예정이랍니다사용 승인이 떨어져서그리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성당이 너무 빈약하고 초라해서하루라도 빨리 이곳에서 미사를 드리려는것 같습니다성 야고보 성당...첫 인상은 상상 이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설계를 어디서 했는지..입구에 성수대에서 성당 내외 모든것이 검은 벽돌로 만들어 졌는데요너무 인상적이였습니다구석구석 시간이 없어서 두서없이 찍어서 두서없이 올립니다그동안본당 신부님이신 김 지황 바오로 신부님
정말 애 많이 쓰셨습니다이 성 야고보 성당은바오로 신부님께서 이 본당 저 본당 손 벌려 지은 성당이구요
몇 가구 안되는 신자 형제자매님들의 피나는 정성으로 만들어 졌습니다하느님께서 당신 성전 하나를 만드시는 과정을 더듬으며
미사 내내 사진을 찍는데 눈물이 글썽거려서 혼났습니다주님...이곳을 찾는이에게 주님 당신 함께하시어아픔을 없이 하시고기쁨을 가득 안고 돌아가게 하시며힘들고 무거운 멍에 당신께 다 내려 놓고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 가시게 하소서눈물로 통곡하는 기도와가슴치며 속죄하는 모든 기도를거름없이 다 들어 주소서성전을 새로 지은 이 교우들에게도 함께 하시어항상 기쁨속에서 당신을 찬미 할수있게 하시고그들의 정성도 꼭 기억 하소서이곳을 찾는 모두에게 하늘의 큰 축복을 꼭 내려 주소서 .아멘.모두들 꼭 한번 가보셔요너무 좋은 성당이구요하늘의 축복 반드시 받고 올것입니다~~^^
-

-
- 새로오신 수녀님들께서 건강히 계셔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722
이현구
2015-03-01
-
반대 0신고 0
-
- 언양성당 유적지 안내 앱 출시
-
687
김학숭
2015-02-20
-
반대 0신고 0
-
- 울산대리구 성 야고보 성당 첫미사를 다녀 왔습니다~~
-
686
박인규
2015-02-18
-
반대 0신고 0
-
- 원주교구 두 본당의 주임신부님을 자랑합니다.
-
721
이현구
2015-02-10
-
반대 0신고 0
-
- 장위동 성당 김도영(빈첸시오) 신부님 사제품 은경축 축하드립니다.
-
720
주윤
2015-02-04
-
반대 0신고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