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 새로오신 수녀님들께서 건강히 계셔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722 이현구 [cjswn25] 2015-03-01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저희 본당으로 부임하시게 된 수녀님들의 짧지만 영적으로 강렬하면서도 인자함이 묻어나는 수녀님들의 인사
소개의 말씀들 정말 감사하고 찰나였지만 상당히 감명깊게 들었습니다. 바록 처음뵙고 들었던 내용 이었지만
수녀님들의 모습에선 마리아님의 순결함이 투영된 것 같았습니다. 김애덕 글라라 원장수녀님과 전미경 스텔라
수녀님이 계시는 동안 최대한 부담없이 편안히 있다 가실 수 있도록 곁에서 일개 신자인 저도 많은노력을 기울
이며 저희 본당에 오시게 된 것은 축복으로 알고 신앙생활과 일상생활 속에서도 가톨릭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삶을 살려고 하겠습니다. 두 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대환영 합니다.
-

-
- 언양성당안내앱 지도검색기능 업그레이드
-
689
김학숭
2015-03-08
-
반대 0신고 0
-
- 본당 자랑하기가 있으면 . . .
-
688
심기오
2015-03-07
-
반대 0신고 0
-
- 새로오신 수녀님들께서 건강히 계셔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722
이현구
2015-03-01
-
반대 0신고 0
-
- 언양성당 유적지 안내 앱 출시
-
687
김학숭
2015-02-20
-
반대 0신고 0
-
- 울산대리구 성 야고보 성당 첫미사를 다녀 왔습니다~~
-
686
박인규
2015-02-18
-
반대 0신고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