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26년 6월 22일 (월)연중 제12주간 월요일먼저 네 눈에서 들보를 빼내어라.

가톨릭마당

sub_menu

우리본당자랑
본당 자랑하기가 있으면 . . .

688 심기오 [shimko] 2015-03-07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좋은글을 읽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러나 좋은말도 좋지만 쓴말도 필요합니다. 소금이 적당히 들어가야 제 맛이 나듯 자랑만이 아니라 개선하기도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 ?

3 3,269 2

추천  3 반대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