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 난 내 이름이 자랑스럽다. rlaeorns
-
12372 김대군 [ahyin70u] 스크랩 2020-11-09
-
옛날에는 "D.G Kim" 에서 개라는 dog가 생각이 나서 내 이름을 정말로 미워했다.
그런데 오늘날에는 자판기를 영어로 놓고 내 이름 김대군을 치면 'rlaeorns'이다.
처음에는 이것이 "레옹"이라는 유명한 영화인가 하다가 오늘 "성 대 레오 교황 학자 기념일" 을 보니
레오라는 이름이 너무 좋아서 '내 이름도 "레오"와 비슷한 이름 이라구.' 하며 마구 주장하지요.
뻐기고 있네. 그렇죠?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 '언제나 행복한 삶 누리시길 바랍니다.'
-
12376
이부영
2020-11-28
-
반대 1신고 0
-
- 결혼식 축사 중 벌어진 일 (컬투쇼 사연)
-
12375
임희근
2020-11-12
-
반대 0신고 0
-
- 난 내 이름이 자랑스럽다. rlaeorns
-
12372
김대군
2020-11-09
-
반대 0신고 0
-
- 오늘 이 노래 듣고 가기 너무 좋네요
-
12370
김수빈
2020-11-06
-
반대 0신고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