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6년 6월 25일 (목)민족의 화해와 일치를 위한 기도의 날 - 남북통일 기원 미사두 사람이나 세 사람이라도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함께 있다.

나눔마당

sub_menu

유머게시판
갈비탕을 먹으면서

12404 김대군 [ahyin70u] 스크랩 2021-04-12

 

아담의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셨으니

오늘은 갈비탕을 먹었다.

근데 뼈에 붙은 살점이 맛은 있는데

손으로 잡고 뜯으니 '내가 개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아담이 좋아하는 갈빗대.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 1,033 0

추천  1 반대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