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08.08.연중 제19주일."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요한 6, 51)
-
223211
강칠등
2021-08-08
-
반대 0신고 0
-
- † 예수 수난 제19시간 (오전 11시 - 12시) 십자가에 못 박히시다 / 교회인가
-
223209
장병찬
2021-08-08
-
반대 0신고 0
-
- 개그맨 김진수의 와이프 클라스
-
223208
김영환
2021-08-07
-
반대 0신고 0
-
- 믿음이 있으면 너희가 못할 일은 하나도 없을 것이다.
-
223207
주병순
2021-08-07
-
반대 0신고 0
-
- 사제는 비대면 시대에도 잊지 말아야 할 본분은 무엇일까? 사제가 직업인이 되지 않기 위해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지...
-
223206
양남하
2021-08-07
-
반대 4신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