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나가사키,아키타 3박4일 성지순례 출발합니다. 신청접수
-
232686 오완수 [ohsoo] 스크랩 2025-02-20
-
+찬미예수님
나가사키 3박4일 성지순례 출발 확정
4.7-10
5.11-14
120만원 +가이드팁 4만원
010.4239.1929
https://m.blog.naver.com/soulpilgrim/223168224743
+찬미예수님
아키타의 101번 눈물 흘리는 성모님께 달려갑시다. 3박4일 성지순례 출발
합니다(출발확정).5.20-23일 입니다.
신청하셔요
150+4만원
010.4239.1929
https://m.blog.naver.com/soulpilgrim/221381840458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 <방언의 첫 경험> 이돈희 본지회장/아버지날 노인의 날 세계어버이날 만든이의 편지(2025년2월22일 수정)
-
232693
이돈희
2025-02-23
-
반대 2신고 3
-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
232692
안나
2025-02-23
-
반대 0신고 0
-
- 해불양수(海不讓水)
-
232688
강칠등
2025-02-21
-
반대 0신고 0
-
- Re: 이제는 물 흐르듯 / 해불양수(海不讓水)
-
232689
박윤식
2025-02-21
-
반대 0신고 0
-
- 나가사키,아키타 3박4일 성지순례 출발합니다. 신청접수
-
232686
오완수
2025-02-20
-
반대 0신고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