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
232692 안나 [beatrice0102] 스크랩 2025-02-23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아니면 고해성사 후에 반복해서 죄짓고 성체 모셔도 되나요?
혼례성사까지 다 하고서
혼외정사 있는 분인데 (직간접적으로 밝힘)
성체 모시는 걸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요즘 시대가 혼란스러워서
나중에 애들 다 크고 이혼하고 재혼할 생각인거 같은데
주변에서도 어울린다고 응원하고 있어서
저만 감각이 이상한건가 여쭙니다
이혼전에 시작된 관계를 못끊고 재혼 할 경우
큰 문제가 없나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 <방언의 첫 경험> 이돈희 본지회장/아버지날 노인의 날 세계어버이날 만든이의 편지(2025년2월22일 수정)
-
232693
이돈희
2025-02-23
-
반대 2신고 3
-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
232692
안나
2025-02-23
-
반대 0신고 0
-
- 해불양수(海不讓水)
-
232688
강칠등
2025-02-21
-
반대 0신고 0
-
- 나가사키,아키타 3박4일 성지순례 출발합니다. 신청접수
-
232686
오완수
2025-02-20
-
반대 0신고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