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6년 6월 25일 (목)민족의 화해와 일치를 위한 기도의 날 - 남북통일 기원 미사두 사람이나 세 사람이라도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함께 있다.

나눔마당

sub_menu

자유게시판
[청년미사] 쉬쉬쉬미사 참여안내

232726 유리라 [dubist] 스크랩 2025-03-14

 

매월 셋째주 토요일은 청년미사인 쉬쉬쉬미사가

(냉담도 쉬엄쉬엄  쉬어가는 미사) 있는 날이야.

나이가 청년회도 장년회도 속하지 않아서 성당가기 싫으신 분들...냉담이 오래 되서 하시는 분들~ 

다 환영합니다. 편한 마음으로 오세요

 

일시 2025년 3월 15일 토요일 오후4시

장소 예수회센터 212호

대상 30~45세

(40~55세미사는인 Ntl =not too late 미사는 첫째주 토요일이예요)

미사 전 고백성사 가능하고 미사 후 친목시간있으니 같이 얼굴 봐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299 0

추천  0 반대  0 신고  

TAG

가톨릭청년, 천주교청년, 청년미사, 청년모임, 청년만남, 장년만남, 미사모임, 혼배성사, 쉬쉬쉬미사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