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26년 6월 28일 (일)연중 제13주일(교황 주일)십자가를 지지 않는 사람은 나에게 합당하지 않다. 너희를 받아들이는 이는 나를 받아들이는 사람이다.

나눔마당

sub_menu

자유게시판
논란중이긴 하지만 피감 기관에 화환 보내라고 했다고 그게 그랬던 것이 만일 정말 사실이라고 해도

233294 우홍기 [justice24] 2025-10-31

피감 기관장이 화환 보내기를 결정한 것은

중대한 범죄로 보아야 하는 이유가

개인적인 사적 비용이 아닌 경우

즉 기관의 재산을 사용하여 화환을 보냈다면

보낸 피감 기관의 장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아무리 화환을 보내지 않아서 설사 일종의 찍혔다고

두려울 것이 있는 피감기관은

감사를 심하게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뭐가 두려운 게 하나도 없어야 정상입니다.

왜 당당하게 하지 못합니까?

감사도 무슨 봐주기 감사를 하는 것이 용인되거나

그럴 수 있는 국회라면

문제가 있다

전 국민에 감사 내용을 방송하시기 바라고

자신 없는 피감기관장은 사퇴하셔야 합니다.

왜 당당하지 못하나

MBC처럼 해봐

MBC처럼

쫓겨나는 한이 있어도

국감장에서 당당한 MBC 빼고 다 감사 기간도 배로 늘려서 감사해 봐야지

이렇게 무서운게 많은 피감기관은 안된다

그러면 누가 MBC 보고 뭐라고 하는게 아니라 다 편들어 주지 사실

역시 우리 나라의 문화방송 MBC 보도본부장님

그러니 우리는 MBC를 계속 신뢰할 수 있어서

기쁘다

최민희 의원님은 바른 분이라

원래 우리 사회가 다 알듯이 바른 분이라

결국 사과를 하시는데

사실 박정훈 의원님은 내란 공범이라고 비판해야 할 자당에 대한 비판은

언제 하십니까

과방위 소속이시라서 그 국감 때문이라고 하더라도

어디 이런 빌어 먹을 정당이 다 있냐

국민들의 안위를 걱정을 안하고 집에 가나 그 시각에?

도망갔네 도망갔네

이런 대국민 배신이 어디에 있습니까?

그 피감 기관들은 신뢰를 못하겠으니까

오늘부터 감사를 매일 받으라고 하시기 바립니다.

과방위를 제1과방위 제2과방위 제3과방위로 두더라도

돌아가면서 매일하라고 하십시오

뭐 잘못한게 없으면

국민들께 호소하면 되는 것이지

화환을 뭐하러 보내고

축의금도 보냈습니까?

오늘부터 매일 감사 받으라고 하세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334 0

추천  0 반대  1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