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교육 공지사항
|
[통신]2005학년도 하계연수회 안내 |
|---|
|
2005학년도 통신신학교육과정 하계 연수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일시 - 1차-2005년 7월 2일(토) 09:00~18:30 ※ 1, 2차 중 하루 선택, 단 Ⅲ-1학년은 7월 3일(일) 2차만 가능합니다.
2. 장소 - Ⅰ-1학년-가톨릭대학교 진리관 3층 대강의실
3. 준비물 : 각 학년 1학기 교재.
4. 연수회비 : 25,000원(점심식사 제공) ※ 불참시 납입한 회비는 반환하지 않고 교재 연구비로 사용됩니다.
5. 접수기간 : 2005년 5월 16일 ~ 6월 17일(마감일을 꼭 지켜 주십시오)
6. 입금계좌 - Ⅰ-1학년-국민은행 031601-04-064056 천주교 서울대교구 유지재단 0 1,062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7 | [모집]영성교육과정 '성령론' 수강생 모집 안내 | 2005-06-20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6 | [공지]대출도서 반납 및 방학 중 도서관 이용안내 | 2005-06-09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5 | [통신]2005학년도 하계연수회 안내 | 2005-05-06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4 | [공지]토, 일요일 연학실, 전산교육실 이용 안내 | 2005-03-11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3 | [공지]1학년 전산교육 수강생 모집 | 2005-03-08 | 가톨릭교리신학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