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교육 공지사항
|
[모집]영성교육과정 '성령론' 수강생 모집 안내 |
|||||||||||||||||||||||||||||||||||||||||||||
|---|---|---|---|---|---|---|---|---|---|---|---|---|---|---|---|---|---|---|---|---|---|---|---|---|---|---|---|---|---|---|---|---|---|---|---|---|---|---|---|---|---|---|---|---|---|
|
성 령 론 "나는 성령을 믿나이다(Credo in Spiritum Sanctum)”
2005학년도 2학기 영성교육과정에서는 “나는 성령을 믿나이다(Credo in Spiritum Sanctum)” 라는 주제로 성령에 관한 신학적, 영성적 측면에서의 종합적인 고찰을 시도한다. 이는 제2차 바티칸 공의회 이후에 새롭게 재조명되기 시작한 성령론에 관한 국내 최초의 본격적이고도 체계적인 강좌라는 데에서 큰 의의를 찾을 수가 있다.
▶ 강의일정 : 2005년 8월 30일∼2005년 11월 29일(14강의) ▶ 강의장소 : 혜화동 성당 ▶ 수강료 : 2만원 ▶ 대상 : 모든 신자 ▶ 강사 : 박준양 신부(천주교 서울대교구 등촌1동 성당)
※ 사정에 따라 강의 내용 및 일정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0 1,559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9 | [모집]교양교육과정 '성서 그리스어' 수강생 모집 | 2005-06-20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8 | [모집]교양교육과정 '불교의 수행과 그리스도교의 영성' 수강생 모집 | 2005-06-20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7 | [모집]영성교육과정 '성령론' 수강생 모집 안내 | 2005-06-20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6 | [공지]대출도서 반납 및 방학 중 도서관 이용안내 | 2005-06-09 | 가톨릭교리신학원 |
| 65 | [통신]2005학년도 하계연수회 안내 | 2005-05-06 | 가톨릭교리신학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