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오늘 아침에도 여지 없지 울리는 알람을 끄고...저희 본당 보좌신부님 페북에서 주교님 되신 소식을 알았습니다. 전혀 알지 못하는 분이지만 무척 기뻣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58 | [경축] 유경촌, 정순택 - 서울대교구 보좌주교 임명 | 2013-12-31 | 은모래 |
| 357 |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김순홍 |
| 356 |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이기숙 |
| 354 | 유경촌 주교님,정순택 주교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박현옥 |
| 353 |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김태범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