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두분 보좌주교님의 선하심과 겸손하심이 앞으로 맡으신 직책에 힘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5 | 유경촌티모테오님,정순택베드로님 서울대교구 보좌주교 임명을 진심 축하드려요.|1| | 2014-01-07 | 성봉자 |
| 414 | 두주교님 축하합니다|2| | 2014-01-06 | 변희진 |
| 413 | 축하드립니다|2| | 2014-01-06 | 이선지 |
| 412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6 | 이영자 |
| 410 | 유경촌 주교님 서임을 축하드리며, 영육간의 건강을 기도합니다.|1| | 2014-01-05 | 박경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