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분 주교님 축하 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새로운 주교님 두분을 환영과 축하를 드립니다. 우리 교회를 위하여 더욱 힘써주시고 더 많은 사랑으로 양들을 잘 가르치고 옳은 길로 갈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길 빕니다. 늘 영유간의 건강하시고 기쁨이 충만한 주교님 되세요... 사랑합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8 | 류경촌 디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8 | 이영기 |
| 417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2| | 2014-01-08 | 최인숙 |
| 416 | 두분 주교님 축하 드립니다.|1| | 2014-01-07 | 황임숙 |
| 415 | 유경촌티모테오님,정순택베드로님 서울대교구 보좌주교 임명을 진심 축하드려요.|1| | 2014-01-07 | 성봉자 |
| 414 | 두주교님 축하합니다|2| | 2014-01-06 | 변희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