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분 주교님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교회의기둥으로두분의주교님을 선출하여주신 하느님께감사드리며 진심으로 두분주교님정말축하드립니다 주님의사도로서 주님과함게낮은곳에있는 분들을위해 많은기도부탁합니다 진심으로두분주교님축하드리면서 기도중에기억하게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23 | 유경촌 주교님께 드립니다.|2| | 2014-01-10 | 한윤경 |
| 422 | 두분 주교님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1| | 2014-01-10 | 김재욱 |
| 421 | 두분 주교님축하드립니다|1| | 2014-01-08 | 임철제 |
| 420 | 두분 주교님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8 | 김흥준 |
| 419 | 두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8 | 한민경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