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정순택베드로 주교님, 영전을 축하드립니다. 2월3일 부임하신다고 하니, 손꼽아 기다려 집니다. 주교님, 저희 양들을 잘부탁드리고요, 주교님위하여 영육간에 건강을 기도드립니다. 레지오단원 명전일 프란치스코올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39 | 두분의주교되심을축하드립니다|1| | 2014-02-05 | 권동혁 |
| 438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29 | 현지성 |
| 436 | 축하드립니다.|1| | 2014-01-20 | 명전일 |
| 435 | 서울대교구 보좌주교로 임명되심을 축하합니다.|1| | 2014-01-15 | 구순애 |
| 434 | 추기경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14-01-15 | 장정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