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저녁미사 끝나고 나오니 누군가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네요. 1 2,168 3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57 | 주교님 축하 축하드립니다 ...|1| | 2015-07-14 | 이효숙 |
| 456 | 손희송 주교님 진심으로 축하드림니다 ^-^|1| | 2015-07-14 | 유옥 |
| 455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3| | 2015-07-14 | 주호식 |
| 454 | 손희송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사랑합니다^^|1| | 2015-07-14 | 김영미 |
| 453 | 손희송 주교님 축하축하드립니다.|1| | 2015-07-14 | 최은영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