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주교님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님께서 주신 지혜로 따뜻하고 믿음직한 목자가 되어주세요. 힘껏 기도하며 따라가겠습니다. 주님 돌보심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며....^^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61 | 손희송 베네딕토 주교님 祝賀드립니다|1| | 2015-07-14 | 강칠등 |
| 460 | 신부님! 아니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서정호 유스티노입니다 ^^|1| | 2015-07-14 | 서정호 |
| 459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15-07-14 | 손옥경 |
| 458 | 손희송 주교님! 진심으로 경축드립니다|1| | 2015-07-14 | 김효철 |
| 457 | 주교님 축하 축하드립니다 ...|1| | 2015-07-14 | 이효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