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신부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역사적인 순간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소식을 처음 접하고 제 마음 속에는 2012년 교구청에서 처음 일하게 된 후 당시 주교님의 축일 기도를 했던 '구절'이 스쳐 갔습니다. .... 신부님(이제 주교님), "이 시대의 조타수가 되시길~!" 기도드리오니 부디 오래 오래 건강하시길 바라나이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64 | 손희송주교님 축하축하 드립니다|1| | 2015-07-15 | 이유미 |
| 463 | 손희송베네딕토 주교님께^^~|3| | 2015-07-14 | 진신정 |
| 462 | 신부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15-07-14 | 김동성 |
| 461 | 손희송 베네딕토 주교님 祝賀드립니다|1| | 2015-07-14 | 강칠등 |
| 460 | 신부님! 아니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서정호 유스티노입니다 ^^|1| | 2015-07-14 | 서정호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