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ㅣ생활ㅣ시사용어 건강상식ㅣ생활상식ㅣ시사용어 통합게시판입니다.
|
아고라포비아(Agoraphobia)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낯선 거리나 사람들이 모여 있는 광장 등 공공장소에 혼자 있게 되면 심한 공포감에 휩싸여 어쩔 줄 모르게 되는 증상을 일컬어 아고라포비아(Agoraphobia)라고 한다. 다양한 이유로 다중이 모인 상황에 노출되기를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광장공포증이라고도 부른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608 | 지랄 총량의 법칙과 원기 총량의 법칙 | 2016-01-11 | 박남량 |
| 3607 | 서클타임(Circle Time) | 2016-01-09 | 박남량 |
| 3606 | 아고라포비아(Agoraphobia) | 2016-01-08 | 박남량 |
| 2107 | 달걀 먹으면 몸에 생기는 좋은현상 10가지|5| | 2016-01-08 | 김종업 |
| 3605 | 조력자 증후군(Helper Syndrome) | 2016-01-07 | 박남량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