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
(백) 부활 제3주간 금요일 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은 한사람에게라도 사랑을 받는 사람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9-10-22 ㅣ No.96273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은 한사람에게라도 사랑을 받는 사람
이세상에서 진실한 친구가 한사람이라도 있는 사람이라면 그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이세상에서 가장아름다운 사람은 마음씨가 따뜻한 사람입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은 가슴이 넉넉한 사람입니다 이세상에서 가장착한 사람은 먼저 남을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 이세상에서 가장 용기 있는 사람은 용서할줄 아는 사람입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은 삶을 성실히 가꾸는 사람입니다 . 이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은 사랑을 깨달은 사람입니다 . 이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사람은 이모든것을 행하는 사람입니다 . 이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은 한사람에게라도 사랑을 받는 사람입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삶을 사는 사람은 모든것을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 - 좋은글 중에서 -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Dance Mot Var (시크릿가든) Anne Vada ♬ 눈을 뜨기 힘든 가을보다 높은 저하늘이 기분 좋아 휴일 아침이면 나를 깨운 전화 오늘은 어디서 무얼할까 창밖에 앉은 바람 한점에도 사랑은 가득한걸 널만난 세상 더는 소원없어 바램은 죄가 될테니까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911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