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사랑하는것과 좋아하는것 |
|---|
|
좋아하는것은 그기준이 나에게 있는것이고 사랑하는것은 그 기준이 상대에게 있는것이다. 그러므로 임마누엘은 [마태오복음1장23절] 우리를향한 하느님 사랑의 절정인 것이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165 |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5번A장조 K219 "터키|6| | 2006-06-22 | 최익곤 |
| 101164 | 13지구 사당동 청년 아마뚜스 성가대 지휘자님 모십니다!! | 2006-06-22 | 이주형 |
| 101163 | 사랑하는것과 좋아하는것 | 2006-06-22 | 김석진 |
| 101162 | `불효자는 웁니다` - 김 희 갑 (동영상)|2| | 2006-06-22 | 노병규 |
| 101158 | 세계교회사 100대 사건 5 - 사울의 개종|1| | 2006-06-22 | 홍추자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