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냉담자와 쉬는 교우라는 말이 있는데 어느 말이 맞습니까? |
|---|
|
예전에는 냉담자라 하였는데 말이 한자어고 듣기가 좋지 않다고 쉬는 교우로 바꾸었는데 다시 냉담자로 바꾸었다고 들었는데 현교회법에는 어느 말로 쓰기로 하였나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178 | [음악감상]고운 팝송<펌>|3| | 2006-06-23 | 신희상 |
| 101177 | [음악감상]내가 사랑한 음악<펌>|6| | 2006-06-23 | 신희상 |
| 101175 | 냉담자와 쉬는 교우라는 말이 있는데 어느 말이 맞습니까?|1| | 2006-06-22 | 류재열 |
| 101174 | 혹시...백수를 수도자로 변화케할 길이나 방법 없나요? | 2006-06-22 | 박경민 |
| 101171 | [복음성가] 주님 사랑 필요한 그곳에|1| | 2006-06-22 | 노병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